카테고리 없음

이명에 대처하고 있는가? 다음 팁을 따라 벨소리 중지

프라하캐리왕짐캐리 2020. 6. 3. 11:56


이명에 대처하고 있는가? 다음 팁을 따라 벨소리 중지



이명을 다루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이명과 실제 소리에 의해 발생하는 소리를 구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 글은 이명 처리에 관한 많은 충고를 가지고 있다.




이명 증상이 확 달아오르고 있다면 라디오나 선풍기 등 배경소음이 있으면 도움이 된다.


이 하얀 소음은 귀에서 울리는 이명 현상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종종, 만약 당신이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면, 그것은 그것에 집착하기 쉬워서 더 귀찮게 한다.




벨이 울리기 시작하면, 귀 안에 들려서 긴장을 푸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항상 당신이 걱정해야 할 조건의 징조는 아니다.


지난 며칠 동안 무엇을 했는지를 생각해 보고, 그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없다면, 아마도 의사와 상의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수영장으로 갈 때마다 귀를 틀어막아라.


수영을 할 때, 귀의 한쪽이나 양쪽 모두에 물이 스며드는 것은 매우 쉽다.


이것은 이명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이상하게도, 이것은 샤워를 하는 것으로도 확장되므로, 여러분은 심지어 귀마개를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네 이명이 생겼을 때 새로운 약을 시작했니? 이명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약물이 있는데, 약을 중단하면 증상이 사라져야 한다.


의사와 상의하여 당신의 약이 범인이 될 수 있는지 물어봐라.


그렇다면 다른 것에 대한 새로운 처방을 요청하십시오.




사운드 발생기를 구입하여 잘 때 머리에 가까이 두십시오.


이 기계들에 의해 발생하는 백색 소음은 당신의 뇌를 혼란에 빠뜨리고, 그것이 당신을 꿈나라로 데려갈 수 있도록 해주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 소리는 밤새도록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명을 없애려면, 당신의 삶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고려하라.


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들은 아마도 이명 증상들과 함께 그들 자신을 드러내고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덜 받는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케줄을 짜고 미리 계획을 세우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밟으십시오.


신체의 이완 방법을 숙달하고, 습관처럼 그렇게 할 때까지 하루에 15분씩 사용하라.




이명으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것이 가능하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짧은 시간 안에 저절로 없어지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다.


어느 집단에 속하든지, 그것을 관리하고 하고 싶은 모든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습관의 변화로 인해 일부 이명환자들이 안도하고 있다.


몇몇 사람들은 식단을 꼼꼼히 검사함으로써 이명으로부터 안도감을 찾았다.


어떤 사람들은 비타민 B12와 다른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 커피를 마시는 것을 포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놀라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무엇이 당신의 이명에 차이를 만드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한 번에 한 개씩만 변경하십시오.




이전에 언급된 바와 같이, 그리고 여러분은 이미 충분히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이명은 적절한 기술과 관리로 통제될 수 있는 매우 골치 아픈 조건이다.


그것의 효과는 실제적이고 환자들에게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그것들은 피할 수 없거나 치료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 찾은 충고를 따르면, 이명을 더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